
Products Information
보다 나은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.
ECM-Engine Control Module
ECM(Engine Control Module)은 내장된 S/W와 엔진튜닝 데이터를 통해 엔진을 최적 제어하는 장치입니다. 최근에는 자기진단 기능 (OBD) 및 배출가스 규제 강화, Engine외에 Transmission과 GDI 제어모듈 일체화 등으로 그 성능 및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.
32Bit 마이크로 프로세서 및 1M byte 이상의 Flash Memory 장착으로 연산처리 속도 증가
Electronic Throttle Control로 세밀한 흡입 공기량 제어
자동 항법 장치 적용 (Cruise Mode)
DSP 제어로 Knock 신호 처리속도 및 감지능력 증가
향상된 자기진단기능 규제 만족 (OBD-II, EOBD)
강화된 배기가스규제 만족 (ULEV-II, SULEV, EURO-V/VI, KULEV-II)
안전기능 강화 (EMC/EMI, Dual Path, Smart Brake)
차량에 장착된 각종 센서들로부터 운전자의 차량 조작 및 차량 상태에 대한 다양한 신호 (엔진/차량속도, 흡/배기 온도 및 압력, 냉각수 온도, Accel/Brake Pedal, Knock 신호등)를 전달받아 연산 처리한 후에 공회전 RPM, 연료분사량, 혼합비, 점화시기, A/C, 냉각 Fan 동작 등을 제어함으로써 최적의 엔진 성능 및 배기가스 저감을 구현합니다.
EPB-Electric Park Brake
기계적인 방법이 아닌 스위치 작동을 통해 주차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브레이크 시스템
뛰어난 안정성 및 운전자 편의 증대
핸드브레이크를 대체하여 인테리어 디자인 향상
경량화를 통한 연비 향상
제동 시스템은 운전자의 의지에 따른 차량 감속/정지/주차 상태를 가능하게 장치
PHCC-Plug Hole Coil Cassette
점화코일(Ignition Coil)은 엔진 실린더 내부의 공기-연료 혼함기체 점화에 필요한 점화플러그의 스파크를 발생시키기 위하여 고전압의 전기적 에너지를 점화 플러그에 공급하게 됩니다. 이를 통하여 공기-연료 혼합기체가 점화 연소되어 엔진의 동력을 발생시킵니다. 연결방법은 점화플러그와 바로 연결되거나 엔진 측면에 장착되어 고압 케이블에 의해 점화플러그와 연결됩니다.
점화모듈 전자회로 내장 가능
GDI/희박연소 엔진용 소형 고에너지 설계
전자파 노이즈 저감 설계
3기통/4기통 일체형 코일 설계
Make on Voltage 저감 설계
다양한 성능과 패키지 공급 가능
점화코일(Ignition Coil)은 배터리의 14V DC 전압으로부터 1/2차코일의 권선비와 상호유도 작용을 이용하여 30,000V 이상의 고전압을 순간적으로 유도 발생시킵니다. 이를 점화플러그 (Spark Plug)에 전달하여 고전압 스파크가 일어나고 엔진 실리더내의 압축된 공기-연료 혼합기체를 점화 연소시키게 됩니다.
Full Automatic Temperature
Control System
FATC (Full Automatic Temperature Control System)는 여러 가지 외부환경 조건을 감안하여 차량 실내 온도 환경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장치입니다.
배출풍온/풍량 자동제어
난방기동제어
매연차단제어
제습제어
연료절감
설정온도, 실내온도, 외기온도, 일사량의 강도를 감지하여 차량 실내의 온도, 토출 바람의 세기와 방향, 에어컨의 ON/OFF 및 실내외 공기 순환 상태 등을 자동으로 제어하여 최적의 차량 실내 환경을 조절합니다.